투썸 크리스마스케이크 종류 및 가격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제격인 투썸 케이크 종류와 가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벌써 2021년도 지나가고 새로운 해가 찾아옵니다.
2022년은 임인년으로 육십간지 중 39번째로 '검은 호랑이 해'라고 합니다. 호랑이 기운 모두 받으시고 하시는일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조금 이른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어요. 케이크는 투썸플레이스에서 구입했습니다!
미리 어플로 예약하면 올 해 새로운 케이크를 주문할 수 있었을텐데, 당일날 가서 선택권이 많이 없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화이트바닐라빈 무스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싶네요!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 가격은 35,000원 입니다.
요즘 파리바게트, 뚜레주르 케이크도 다 2만원은 기본인것 같아요. 어차피 비싸면 맛있는데서 먹으면 좋잖아요.
미라클 윈터 파티도 멋지게 생겨서 파티용으로 괜찮을거같아요.
그래서 저는 평소에는 아티제 케이크를 먹는데, 집근처에 없어서 투썸을 왔습니다...
제가 투썸에 방문했을 떄는 케이크 종류가 이렇게 있었습니다.
그래서 티라미슈를 먹을까, 치즈케이크를 먹을까 하다가
귀여운 당근이 올려져 있는 퀸즈 캐롯 34,000원으로 구입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는 항상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입맛이 변해가는듯 적당히 단게 더 좋습니다. 그래서 아티제 얼그레이 케이크를 먹는데 나중에 기회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메뉴, 가격입니다!
참고하시고 미리 어플에서도 주문예약이 가능하니 필요한 케이크는 예약 후 테이크아웃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당근이 심어져 있는게 왜이렇게 귀여운지, 어머님 보여드렸더니 어머님도 건강해보이는 케이크를 사왔다며 좋아하셨어요.
어른들도 좋아하실 맛이라 호불호가 갈리지 않은데, 당근케이크를 거부하는 사람도 간혹 있더라구요.
무난한 케이크라 생각했는데 아닐 수도 있어요... :(
케이크 상자만 봐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들죠?
케이스 하나로도 이런 기분을 느낄 수 있다니, 거리를 걸을 때 캐롤은 들을 수 없지만 이렇게라도 느낄 수 있으니 좋습니다!
케잌 들고 집에 오는길도 설렜습니다 :)
조심조심 열었습니다.
담백한 당근과 상큼한 오렌지 필로 식감을 살린 촉촉한 캐롯 시트와 묵직한 크림치즈를 풍성하게 레이어한
영국식 티 케이크입니다.
1회 제공량은 (1조각) 179g이고, 열량(kal)는 575kcal 라고 합니다...
열량만 보면 햄버거보다 더 나가는거같아서 무섭네요... 악마의 케이크였습니다!
크리스마스 눈결정체로 장식을 해서 그런지 겨울 느낌이 들고, 케이크를 맛보니 꾸덕해서 저는 크림치즈랑 어우러진 이 케이크 추천드리고싶어요!
크리스마스 파티 할 때 케이크가 빠질 수 없는데 이 케이크는 존재만으로도 묵직하고 한조각씩 먹으면 금방 없어질 만큼 너무 달콤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랑 함께 먹으니 달달함이 조금 덜 해서 좋았습니다!
너무 달달한게 강하다싶으신 분들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한번 드셔보세요. 요즘 호텔케이크는 사진과 다르다고 이슈가 많던데,
투썸 케이크는 있는 그대로라 실망도 기대도 없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