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미진 비빔메밀을 마켓컬리에서!
마켓컬리없으면 어떻게 살까 싶을 정도로, 간편하고 편리한 제품들이 많아 자주 주문하는데요.
오늘 리뷰는 비빔메밀 입니다!
미진은 1954년부터 광화문 일대를 지켜온 터줏대감으로 냉메밀국수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광화문에서 유명한 맛집인 미진을 집에서도 맛볼 수 있어서 꾸준히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저는 광화문에 직접 방문해서 먹어본적이 없는데 집에서 이렇게 먹어도 맛있으니 가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같아요.
마켓컬리에서 우연히 주문했는데 한번 주문하고 주기적으로 주문해서 마켓컬리추천제품으로 친구들에게도 이야기하고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장보러 가기도, 밥을 먹으러 가기도 마음먹고 가야하는데 이래서 컬리를 끓을 수 없습니다..
구성은 비빔면, 비빔메밀소스, 김깨고명, 비빔유 이렇게 2인분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
1. 끓는 물 1000cc에 비빔메밀국수 1인분을 넣고 약 3~4분 정도 삶습니다.
삶을 때는 면이 뭉치지 않도록 자주 저어줍니다.
2. 삶아진 국수 면을 냉수에 여러번 헹구어 채반에 건져 냅니다.
3. 국수면을 그릇에 담고 미진 김깨고명, 비빔유, 비빔장을 넣어 비버 드시면됩니다.
냉동보관을 하고 있어서 찬 물에 넣어 해동했습니다.
물이 끓어서 면을 넣어주었습니다.
면을 삶을 때 3~4회 정도 거품이 올라오면 차가운 물을 소량으로 부어 거품을 없애주시면 더욱 더 쫄깃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저도 불 앞에서 지켜보다가 거품이 올라와서 차가운 물을 넣어주었습니다.
찬물로 면을 여러번 헹구어 채반에 받칩니다,
소스를 넣고,
깨고명, 비빔유까지 넣어서 비비면 맛있는 비빔밀면이 완성됩니다!!!
무엇보다 10분도 안되는 시간을 투자하여 간편하게 만들 수 있어서 무엇보다 좋았습니다!
마켓컬리에 맛집을 만날 수 있어서 좋은데,
이렇게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어서 쟁여두는 편입니다❤️
떡볶이랑 미진 먹는날 = 마켓컬리 주문하는 날
집에 있는 엄마표 만두도 함께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함께 먹었더니 둘의 조합이 최고네요!
비빔소스를 가득 넣어서 조금 짤 수도 있는데, 저는 그래서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만두랑 함께 먹거나
수육과 함께 먹는 편입니다.
마켓컬리로 1인분에 약 3600원으로 먹을 수 있는데 가성비 최고..아닙니까,
광화문 미진본점은 냉메밀, 온메밀 등 판매하고 생방송 투데이에 방영됬다고 하는데 그만큼 인기있는 집인것 같아요.
저도 나중에 꼭 광화문 방문해서 메밀전병과 함께 먹고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