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퍼센트 텐커피 취향저격(메뉴, 가격)
집근처에 태릉입구역 텐퍼센트커피가 생겨서 다녀왔어요-!
공릉동 카페랑 가깝다면 가까운 거리라, 위치가 역에서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처음 방문했는데 한국인 1인당 커피 소비량 연간 353잔, 커피의 본질인 재료와 바리스타의 정성에 집중했다고 합니다.
낮은 등급의 제품과 타협하지 않고 유통단계없이 직배송하여 마진을 최소화하였다고 해요.
그래서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나봅니다~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의 우드톤 카페고, 저도 나중에 카페를 차린다면 딱 이런느낌으로 차리고싶었는데,
그정도로 깔끔하고 예쁜 스타일의 카페입니다. 요즘 많이 생기고 있는 추세같아요!
집 근처에 메가커피, 이디야, 컴포즈커피 등 저가브랜드가 많이 있는데 여기 가격도 그정도하는거같아요.
액상과당 걱정때문에 요즘 달달한걸 줄이고있는데, 일주일만에 커피를 사먹었습니다...
이정도면 먹어도되죠?ㅋㅋ 이 카페의 대표메뉴가 텐라떼라 그거 사러 왔는데,
수제시럽으로 만든 바닐라빈 라떼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텐퍼센트커피 메뉴입니다!
저는 텐라떼(3.4)를 주문했고, 남편은 크림치즈말차(4.5)를 주문했어요.
커피, 티, 논커피, 디저트가 있는 카페고 이렇게 메뉴판도 깔끔하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해야합니다. 정말 이제 기계가 많이 생기고 있어요-
키오스크 사용법이 어렵지 않아 주문하려고 하는 음료를 찾아 누르고 결제하기 눌렀습니다!
태릉입구역카페가 많지 않은데, 조용하고 아담한 크기의 카페고 탁자랑 의자가 너무예뻐서 탐났습니다.
음료 컵사이즈보니 더벤티처럼 큰 사이즈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아인슈페너와 텐라떼는 아주 작은 컵만 주문이 가능하고,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서
선물용 케이크 찾으신다면 이런것도 좋을것 같네요 :)
저도 다음에는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6개입으로 구입해보려구요!
코코넛쿠키, 우유듬뿍, 초코듬뿍, 스콘 등 디저트도 이렇게 판매하고 있는데
가격이 착해서 마음에 드네요~~
요렇게 두개 포장해서 집으로 가지고 왔습니다!
결혼식장 다녀오느라 텀블러를 가져가지 못했는데 그와중에 커피는 마시고 싶고... (지구야 미안해..)
왼쪽은 크림치즈말차, 오른쪽은 텐라떼입니다.
크림치즈는 단짠단짠한 맛이라 저는 너무 달았어요. 다음엔 그냥 녹차라떼로 주문하기로했어요 ㅋㅋ
단짠단짠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말차가 진한 느낌이라 그건 좋더라구요!
텐라떼는 라떼 위에 달달한 크림이 올라와있어요. 아인슈패너 느낌이라 저는 극호더라구요!
넘좋아.. 오랜만에 이렇게 달달한거 먹으니까 아주좋더라구요-!
이 라떼는 빨대없이 호로록 마시는 라떼라 한입 입에 머금었더니 너무 달콤해요!
진짜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가격도 괜찮은데 사이즈업도 가능했으면 더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