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동네에는 이디야가 두곳이 있어서 집 근처 이디야에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매장마다 디저트 메뉴가 다르니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세요 :)
저도 집보다는 조금 먼 곳으로 가서 포장해왔습니다.
이디야 구운주먹밥, 츄러스 리뷰입니다.
이디야 갈 때마다 주먹밥이 생겨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커피 사러 간 김에 간식을 사오고 싶어서
바로 주문해서 포장해왔습니다!
이디야 메뉴입니다. 저는 여름~가을쯤 방문해서 빙수메뉴가 사진에 있네요...
리뷰를 얼마나 밀린건지.. 분발하겠습니다. 허허. 저는 평소에 이디야를 가면 바닐라라떼나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 커피를
주문하는데 다양한 메뉴가 많이 있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이디야커피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 진짜 추천드려요!!!
진짜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분들이면 취향저격이실듯...
이디야 가격 참고하세요~~ 엑스트라 사이즈로 사이즈업 할수 있는 메뉴가 있고, 불가능한 메뉴도 있습니다.
사진보고 참고하세요. 학생이였을 때 친구들이랑 이디야가면 허니브레드랑 커피는 꼭 먹었는데 그정도로 이디야에서 보낸 추억이 많네요.
이디야 디저트 메뉴가 다양한 것들이 많이 생겼네요.
피자, 구운주먹밥 등 다양한 것들이 있어서 저는 츄러스와 구운주먹밥을 포장해왔습니다.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뽀로로 음료도 있고, 다음엔 크로와상을 먹어보려고합니다!
맛있는 구운주먹밥이 드러있스빈다. 절취선을 조심히 뜯어주세요. 라고 적혀있습니다.
조심스럽게 뜯으면 먹기 좋게 먹을 수 있도록 상자 아이디어가 좋은거같아요! 먹기도 편했고, 다 먹고 버리기도 편했습니다.
이렇게 잡고 먹을 수 있는데 크기는 진짜 아담해서 배를 채울 수는 없고 그냥 간식 정도의 크기라 좋았어요!
맛은 두가지가 있어요. 까르보나라 구운 주먹밥, 매콤 로제 구운 주먹밥. 저는 매콤한걸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800원입니다! 가격은 괜찮은거같아요. 다음에는 매장에서 따뜻한 상태로 먹어야겠어요.
쌍쌍츄로스는 롯데월드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여기도 있다니! 당장 주문했어요.
바삭한 식감을 가진 츄러스에 시나몬슈가로 마무리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달달하고 두개나 있어서 가성비 대박
2200원입니다. 가끔 츄러스 먹고싶으면 와서 사먹어도 될 만큼 츄러스 맛은 동일하니 무난한거같아요!
츄러스도 크기도 은근 커요. 근데 츄러스는 놀이공원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그 기분으로 먹는거라 집에서 놀이기구 타지 않고 먹으니 놀이공원 가고 싶더라구요.
다양한 메뉴가 많이 있어서 카페에서 시간보낼 때 여기만한 곳이 없는거같아요.
주먹밥과 빵 먹고싶은 것들을 주문해도 가격은 진짜 다른 곳에 비하면 가성비 최고...
다음엔 베이컨포테이토 스퀘어피자(3,900원) 주문해서 먹어보고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