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편의점을 들렸는데 노티드빵이 있어서 집어왔습니다.
평소에 노티드를 좋아하는데 편의점 빵으로 출시되다니... 노티드 제일 잘나가...
도넛이 유명한 곳에서 빵을 출시하다니! 이건 사먹지 않을 수가 없네요.
빵 종류가 많이 있는거같은데 저희동네 편의점을 다 가봤는데 종류가 한가지만 남아있었습니다.
gs25, cu 편의점에 들려서 연유우유생크림소라빵만 있어서 하나 사왔습니다!
빵봉지부터 노티드스러움... 진짜 노티드 특유의 귀여움이 빵 디자인에도 영향을 주었습니다.
저 노티드는 서울 나갈때 마다 주변에 노티드 있으면 사오는데 거기 도넛에 들어있는 크림이 진짜 맛있어서 이 빵도 기대하면서 사왔습니다!
가격은 2,700원 입니다!
띠부씰이 들어있어서 구입한게 가장 큽니다. 저 스티커 좋아해서 삼림빵에서 나오는 빵 중 띠부씰이 있으면 꼭 눈여겨 보고
사게되는거 같아요.
영양정보입니다! 칼로리는 322kcal 이고,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콜레스테롤, 지방 등 사진 첨부했으니 한번 참고하세요.
노티드를 대표하는 스마일이 크림 끝에 붙어있어서 빵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잘못하면 크림이 봉지나 케이스에 다 묻을법한데 이렇게 세세한 부분에 감동을 느꼈습니다.
소라빵이라 소라모양이고 안에는 달콤한 연유크림이 들어있습니다.
간식이나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 빵 크기고, 저는 손으로 찢어서 먹었습니다.
결에 맞게 손으로도 잘 떼어지고 크림이 충분히 들어있어서 먹을 때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노티드 도넛 크림의 맛과는 다른 느낌인데 남편은 지금까지 먹어본 크림빵 중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저도 뚜레쥬르 크림빵과 비교했을 때 부드럽고 또 맛있어서 다음에 또 구입해서 먹어보려구요!
손에는 달달한 연유크림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느끼할까봐 라떼랑 함께 먹었는데 조합이 최고였어요!
우유랑 함께 먹어도 좋을 거 같고 커피랑도 잘 어울려서 호불호없이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인것 같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먹어도 괜찮고 어른인 제 입맛엔 최고... 또 먹을거에요.
노티드 띠부실 스티커 너무 귀여워요. 다양한 스티커들이 있는데 저는 이 아이가 나왔어요!
다른거 또 사서 먹어서 스티커 전부 모으고 싶어요. 스티커 컬렉터에게 이런 스티커는 수집하고 싶은 욕구를 만들어주지요.
이거 어디 붙일 지 생각하다가 못붙이고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엔 꽃카스티커가 나오는 꽃카라멜쿠키슈 사서 먹고싶어요! 스티커를 갖고 싶단 소리죠.. :)
나이 불문하고 스티커는 다 좋아하는거같아요. 세상 귀여운거 최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