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티드성수 아이스크림도넛 가격, 포장💛

우물안둥구리 2022. 11. 3.

성수 노티드도넛이 두곳이 있는데 저는 두 곳을 다녀왔습니다!

같은 매장이여도 아이스크림 종류가 다르니 꼭 확인하고 가세요.

저는 피치스 노티드 보다 다른 성수점이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어 보였어요!

유명한 노티드가 이곳저곳에 생기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두 곳이 있습니다. 

안국 노티드는 대기가 많아서 도넛 하나 사려면 대기시간이 오래걸렸는데 요즘은 많아져서 그런지 대기가 길지 않은 것 같습니다. 

피치스 노티드

매장도 크고 매장 분위기가 화려하다고 해서 기대가 되었어요.

저는 여기에 노티드가 있다고? 하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안에 있더라구요!

사람이 많으면 어쩌나 걱정하고 갔는데 점심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도넛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었습니다!

피치스노티드

도넛 가격은 우유크림 3500원, 바닐라 3천원 등 다양한 맛의 도너츠가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노티드를 먹고 진짜 도너츠는 던킨도너츠랑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는데

요즘은 많이 먹어서 그런지 이제 원래 맛있는맛! 이렇게 생각이 듭니다. 

노티드 아이스크림 도넛

방문한 이유는 노티드 아이스크림 도넛을 먹기 위해서입니다! 아이스크림도넛은 먹어보지 않았는데 어떤지 궁금했어요.

사이즈를 고를 수도 있고, 1가지~3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젤라또 맛은 다양한데 초콜릿, 첼, 티라미슈, 피스타치오, 리조, 라즈베리 크림치즈, 복숭아 요거트 등 매장마다 다르니 확인하시고 가세요! 젤라또 박스도 있네요!  

아이스크림 젤라또

저는 젤라또를 많이 먹어보지 않아서 맛이 궁금해서 직원분께 추천받았는데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무난한 라즈베리가 저는 제일 맛있었어요! 초코도 오랜만에 젤라또로 먹으니 진득한 느낌이 맛이 진해서 좋았습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피스타치오도 초코도 맛있었어요! 아이들이 먹기도 좋은 것 같아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아이스크림은 다들 좋아하지 않나요-

도너츠랑 아이스크림의 조합이라니! 신기했어요. 달콤한것 더하기 달콤한것은 천국이다! 

노티드 아이스크림도넛

피치스 노티드는 2층에 먹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앉아서 먹었는데 관리를 잘 하지 않는것같은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습니다ㅠㅠ

자리 공간이 있는데 위생적으로 청결하지 않아서 테이블이랑 의자 상태가 앉아서 먹기 조금 곤란하더라구요.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도넛을 기본으로 해서 도넛 위에 아이스크림을 스쿱으로 올려주니 사진찍기에 좋고 먹기도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도넛 말고 소르베를 담아서 먹어보려고합니다. 다른 맛도 궁금해요! 노티드를 표현하는 픽도 아이스크림 위에 꽂아주고

동생이 사진보더니 같이 먹으러 가자고 하네요. 그정도로 보기에도 예쁘고 먹다보니 배불러서 도넛은 맛만 보았습니다! 

성수 노티드도넛

아이스크림도넛을 먹고 다른 성수 지점으로 왔어요. 도너츠를 사기 위해 왔는데 여기도 아이스크림이 판매하는 것을 보고

여기서 편하게 앉아서 먹을걸 이라는 후회를.. ㅠㅠ 저는 피치스보다 여기 매장이 더 노티드 분위기가 나서 좋았어요!

여기서 도너츠를 포장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생일선물로 노티드 기프티콘을 선물 받아서 저도 나중에 친구 선물로 기프티콘 선물해주려고 합니다! 매일 받는 선물보다 특별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  

도넛 가격

도넛 종류랑 가격입니다. 저는 바닐라, 얼그레이를 즐겨 먹는 편이에요. (항상 먹는것만 먹는 1인..)

카야, 라즈베리도 궁금한데 먹어본적이 없어서 늘 먹어본 것만 먹게 되는데 다음에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노티드 굿즈

노티드 굿즈가 있는데 조카 인형으로 선물해주기 좋은거같아요! 도너츠와 인형이라니.. 이 조합으로는 조카가 좋아하지 않을 수가없어요!

색칠할 수 있는 색칠공부도 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저도 한장 가져올걸 그랬나..ㅎㅎ 

팬도 사고 싶었지만 정말 살것만 사고 나왔어요. 대단해. 칭찬해. 사진보니까 인형 하나 갖고싶네요... 

노티드 포장

노티드 포장도 딱 노티드스럽게 해주는 박스와 쇼핑백입니다. 노티드는 2017년 도산공원 근처에 1호점을 시작으로 제주도까지 체인점이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제과점으로 시작했으나 도넛이 sns에서도 인기를 많이 받아 더욱 더 유명해졌습니다.

편의점에서 노티드 우유를 본적이 있는데 다음에 그것도 먹어봐야겠어요.

도넛 포장

포장도 예쁘게 해주죠! 저도 친구한테 선물하니까 선물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기분 좋을 수 있는 선물이 바로 이거 같아요!

2만원대 선물 찾으시면 이것도 괜찮은거같아요! 생일에 케이크도 샀는데 예쁘고 귀여워서 행복하더라구요! 

케이크 찾으시는 분들도 한번 구경가보세요! :) 

 

도넛 외에 캔커피도 있어서 나중에 꼭 한번 먹고싶어지네요. 체인점이 여러곳 있으니 장소 찾아보시고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