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역 근처에 있는 훗스테이크를 방문했습니다! 배고파서 근처에 혼밥 할 곳이 어디있을까 찾아보다가
스테이크맛집이라길래 여기로 선택했습니다!!! 검색해보니 체인점이 많아서 한번 검색해보세요 :)
제가 방문한 곳은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35-7 위치는 지도에 첨부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혼밥을 하려고 수원시청역맛집을 찾아보니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이 곳에 방문했습니다!
프리미엄 냉장육 등심스테이크 런치에 오면 스페셜 메뉴로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매장이 커서 친구들, 가족과 함께 와서 외식해도 좋을 것 같아요 :)
테이블마다 소스와 소금 등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습니다.
메뉴입니다. 저는 등심스테이크 300g, 사이드 세트(샐러드+스프+밥),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등심스테이크 외 찹 스테이크, 살치살, 토시살 등 종류가 많아서 다음엔 친구랑 둘이와서 다른 것을 선택해서 같이 먹고싶네요.
맛있게 먹는 팁도 있습니다.
1. 내 취향에 맞게 부위를 선택하세요.
2. 훗 스테이크는 기본 미디움레어로 제공됩니다. 더 익혀드실 분은 달궈진 팬에 익혀드세요.
3. 7가지 소스가 제공됩니다.
4. 식기 전에 먹어야 맛있습니다.
필라프, 파스타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눈꽃치즈 토핑, 빵 등 추가메뉴로 주문할 수도 있어요.
특히 쉬림프 투움바 파스타가 베스트라고 적혀있습니다. 투움바 파스타는 아웃백에서만 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코코넛 쉬림프도 궁금해서 다음에 남편이랑 꼭 다시 가야겠다고 다짐했어요.
수원 생일파티 장소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곳 같아요.
먼저 제공된 샐러드와 스프입니다.
가끔 스테이크 혼자 먹고 싶은 날이 있는데 혼밥도 가능하고 천천히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우선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수원 가성비 맛집 찾으신다면 이 곳 어떠세요?
저도 혼자 스테이크를 먹은 적이 처음이라 걱정하면서 들어갔는데 편안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라 만족합니다.
전 기본을 먹는게 가장 맛있는데 와사비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거같아요. 샐러드랑 밥도 같이 먹으니 양이 진짜 많았어요.
내부 분위기는 캐주얼한 파스타 양식집 분위기입니다. 크게 부담스럽지도 않고 편하게 방문해도 될것 같은 분위기의 식당입니다.
무쇠판이 뜨거우니 조심히 드세요! 아이랑 방문하신다면 더더욱 조심하셔야 할듯합니다.
무쇠판으로 굽기를 조절 가능해서 진짜 뜨겁습니다. 먹기도 전에 냄새가 맛있어서 벌써 배불렀습니다.
굽기를 더 하고 싶으면 팬에 더 구워서 원하는 굽기로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좋았습니다.
광교아브뉴프랑점도 있다던데 광교 맛집 찾으신다면 그 곳으로 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