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골역 연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집 근처에서 사시미랑 스시랑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딜까 찾아보다가
저도 이동네 3년 넘게 살았는데 처음으로 가보는 스시집이에요! 남편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위치는 자이 상가 1층에 있습니다~~ 지도 첨부했으니 확인해주세요.
태릉입구역에서도 가까워서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보고 밥먹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연스시는 넓어서 친구들 모임으로 와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내부도 깔끔해서 가족단위, 친구모임으로 오시는 손님들이 계셨어요. 저는 남편이랑 둘이 방문했습니다!
연스시 메뉴입니다. 1미터 세트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1m로 나오는 초밥 다음에 도전해보려구요!
저는 특정식 2인을 주문했어요.
55,000원이고(조림, 새우장 2마리, 사시미 18p, 스시 12p, 새우튀김 2마리, 뚝배기 우동1, 회덮밥1개)가 제공됩니다.
2인인데 제공되는 메뉴가 많길래 많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많았네요.
다음에는 욕심내지 않고 초밥으로만 먹어보려구요~~
저희 둘이 먹기에 양이 너무 많고 계속 먹으니 조금 단 느낌이나서 다음엔 단품으로 먹기로 했어요. 반반 초밥도 있고 점심 특선도 있어서
점심에 방문하면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을거같습니다!
깔끔한 내부 좌석이라 가족외식으로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을것 같네요 :)
먼저나온 조림이랑 밑반찬 입니다.
회 두툼하고 신선.. 진짜 맛있더라구요! 사시미 총 18p라 부족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다양한 종류로 나오기도 하고 신선해서 더 먹음직스러웠어요. 신선해서 회 또 먹고싶어요...
비주얼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사진찍기도 좋고 대접받는 느낌이 납니다.
우동도 제공되었는데 따뜻한 국물이랑 함께 먹으니 속이 따뜻해지고 좋더라구요.
우동은 어디나 똑같은 맛이라 특별하진 않았어요.
스시 12p 나왔습니다. 묵은지, 갈릭 새우장 초밥, 등심 소고기 불 초밥, 연어 등 제공되는데 갈릭소스가 달콤해서 맛있었는데
계속 먹으니 저는 너무 달더라구요-! 한두개 먹으면 맛있을거같아요. 근데 또 생각나는 맛... 맛있어요!!!
2인이 방문하면 보통 특정식을 주문하는거같아요.
사시미가 무엇보다 신선해서 가장 좋았어요. 저는 장이 예민해서 조금이라도 신선하지 않으면 배가 아픈데,
여기 사시미는 두툼하고 신선한 느낌이라 가장 좋았어요. 회 종류를 잘 모르는데 연어, 참치 등 다양한 사시미가 제공됩니다!
양도 12개가 제공되서 남편이랑 둘이 먹기 좋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 너무 좋아하는데...
진짜 연어는 어디든 맛있는거같아요.
바삭하게 나온 새우튀김입니다. 새우튀김도 커서 곁들여먹기 좋았습니다.
회덮밥은 진짜 언제나 맛있어요. 초장 넣고 비비면 진짜 집 나간 입맛도 살아돌아오는 느낌.
먹골역 스시집 찾고 계시면 연스시 어떠세요? 단체로 방문하거나 하시면 꼭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