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겨울가방 추천 : 시엔느 패딩백(아이패드 쏙 들어감)

우물안둥구리 2022. 12. 14. 17:00
반응형

겨울가방 시엔느 패딩백(Sienne Padding Bag) 추천!

안녕하세요. 겨울은 날씨가 추워서 몸도 얼어붙는 계절입니다. 저도 추운걸 너무 싫어해서 롱패딩을 입고 다니고,

평소에는 가방도 짐처럼 느껴지더라구요. 에코백은 패딩이 두꺼워서 흘러내리는 느낌이고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벼운 가방이 무엇이 있을까 하다가 구입한 시엔느 패딩백입니다.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키치한 컬러가 더해져 매력적인 패딩백입니다.

코튼 100% 원단에 6온스의 두께감 있는 솜을 퀄팅하여 가벼운 중량감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시엔느 심볼 로고 자수를 넣어 포인트를 주었고, 각 컬러별 안감 색감을 다르게 하여 디테일을 살렸다고 합니다.

손잡이에도 누빔 원단으로 봉제되어 있어 그립감을 더욱 높인 제품입니다. 

시엔느 패딩백 크림

시엔느 패딩백 리뷰

저는 평소에 어두운 옷을 입는 편이라, 가방은 조금 밝은 것을 구입하고 싶었습니다. 

그린을 사고 싶었는데 너무 화려한 느낌일거같아 무난한 크림색을 구입했습니다. 호피 무늬도 탐나던데, 저랑 취향이 살짝 달라서 

오래 들고 다니지 않게 될거같아서 저는 크림색을 구입했는데 크기도 딱 적당합니다.

저는 아이패드나 책 한권을 가방에 넣고 다니는데 그 물건이 들어갈 정도의 적당하고 작은 사이즈입니다. 

휘뚜루마뚜루 가방 그 자체입니다! 시엔느 로고부터가 이미 감성이 넘치네요... 시엔느는 사랑... 

시엔느 패딩백 크림색

패딩백이라 겨울에 들기 포근한 느낌도 들어서 따뜻해보이는게 장점입니다.

그리고 가벼워서 5만원대 가방으로 선물하기도 좋은것 같습니다. 단점은 재고가 없다는 점...

저도 29cm 홈페이지에서 사려고 계속 알아봤는데 품절이라 당근으로 새제품을 구입하게되었습니다. 

데일리백으로 강추하고 가방에 단추나 똑딱이가 없는데도 저는 크게 불편함없이 잘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시엔느 가방

아이패드 하나도 쏙 잘 들어가고 옆에 남는공간까지 있어서 크리스마스 5만원 선물로 찾으시는 분들은 이런 선물 사시면

센스있다는 소리 들을거같아요! 하지만, 재고가 없어서 서두르셔야합니다...(물론 저한테 지분 없습니다...)

저는 봄, 가을, 겨울에 잘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여름에 가방 들기엔 조금 더워보이는 느낌이에요.  

아이패드 가방

5만원대 대학생 가방, 직장인 가방

저는 평소에 시엔느 브랜드를 좋아해서 집에 자켓과 선물받은 원피스가 있는데 그 시엔느만의 감성이 있는거같습니다 :)

옷은 살짝 가격대가 있어서 쉽게 사지 못했는데 가방은 5만원대에 살 수 있고 이렇게 매일 가지고 다닐 정도면 이미 충분히

가치있는 소비였다고 생각합니다!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가격대도 5만원이라 대학생들도 크게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을 것 같고, 직장인들도 가볍고 편하고 막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색도 다양하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저는 호피가 조금 탐나긴 하는데 색별로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가방입니다! 

저는 아이패드를 들고 카페에 자주 가서 이 가방 하나만 들고 가고 또 두툼해서 아이패드도 보호되는 느낌이라 진짜 매일 가지고 나갑니다. 

크림색이라 검정색으로 변할 때 까지 들고 다닐 생각인데, 세탁해서 오래오래 사용하고 싶은 가방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