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상견례장소로 유명한 일식집 긴자를 다녀왔습니다.
의정부에 랜드마크처럼 SFG 푸드빌리지가 생겼더라구요!
청담 긴자 가봤는데 맛이 너무 좋아서 어버이날 기념으로 부모님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한정식 우설화와 같은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호선 의정부역과 경전철 의정부 시청역 사이에 있어서 위치가 괜찮았습니다.
지도 첨부하오니 참고해주세요.
주차장도 넓고 발렛비 천원이 발생됩니다. 부모님과 식사 자리를 할 때 주차가 가장 중요한데,
주차장이 넓고 주차관리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긴자는 3층에 위치해 있는데, 1층에 도착하면 엘레베이터부터 안내를 해주십니다. 저는 미리 전화로 예약 후 방문 했고,
룸으로 부탁드렸습니다. 긴자는 평일 런치도 있고, 주말 런치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런치정식은 런치정식, 런치특선, 런치비니지스 세가지가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런치정식 가격은 1인 38,000원 입니다.
에피타이저 : 매생이전복죽 / 젠사이 3종 / 연어쌈
메인디쉬 : 사시미&세꼬시&해초 / 오싱코/ 스시3종 / 즉석튀김 / 즉석생선구이
식사 : 생선매운탕 / 돌솥알밥 / 후식
음식이 순서대로 나오는데, 다 먹을 쯤 시간에 맞게 하나씩 요리를 주셨습니다.
매생이는 저칼로리, 저지방 식품으로 칼슘이 풍부하고 무기질을 보충해줄 수 있는 요리재료라고 합니다.
따뜻하게 나와서 요리를 먹기 전에 먹기 좋았습니다.
제철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서 그런지 신선하고 기대되는 긴자입니다.
젠사이 3종이 제공되었는데 세모, 네모, 동그라미 순으로 먹으라고 안내해주셨습니다.
식감이 부드럽고 독특해서 젠사이를 처음 본 부모님도 신기해하시고 예쁘다고 하셨습니다.
보기 좋아야 먹기도 좋은 음식들이 나옵니다.
연어 쌈은 비주얼부터 식욕을 돋굽니다. 연어와 토마토 그리고 피클을 양상추 위에 올리고
한입으로 먹기 좋은 크기라 깔끔한 맛이 납니다.
상견례 장소로 유명한 만큼 타이밍에 맞게 음식을 제공해주십니다.
이렇게 찍으니 더욱 더 맛있어 보입니다.
사시미, 세꼬시를 해초와 함께 먹으니 더욱 더 식감이 좋고
신선한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이제는 많이 먹는 것 보다 맛있는걸 조금 먹는게 더 좋다는 생각이라
코스요리 구성이 알차서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사시미 종류도 다양합니다. 참치와 광어 등 다양한 생선을 인원 수와 부위별로 나오는데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적당한 두께라 부족하지 않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연어, 새우 초밥도 신선하고 눈과 입의 즐거움에도 신경을 많이 쓰신 듯 보입니다.
튀김도 기름에 적당히 튀겨져서 바삭한 식감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새우튀김이랑 고구마 튀김이 바삭해고 깨끗한 기름에서 튀긴 느낌이라 더욱 더 믿음이 생겼고,
생선튀김의 소스도 적당히 달콤하고 매콤해서 입맛에 맞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돌솥알밥과 매운탕이 나옵니다.
한국인은 밥심이라는데 돌솥 알밥 나오기 전에도 배가 불렀는데 이거까지 매운탕이랑 함께 먹으니
진짜 더욱 더 든든한 한끼 식사였습니다.
후식으로 예쁜 잔에 음료를 주십니다. 분위기나 메뉴 구성 서비스가 만족할 수 밖에 없는 곳이라
의정부 가족모임으로도 좋고 의정부 상견례 장소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룸으로 되어있는 공간이라 프라이빗하게 대접받을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이 점심식사 만족도가 높아서 저도 기분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2층에 있는 우설화 방문하려구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눌러주세요!
긴자 할인 받는 방법
저는 음식점을 방문하기 전에 신화푸드 상품권을 구입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의정부 긴자는 페이즈상품권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해보시고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