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에 갔으면 아이파크몰을 방문해야지!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평일에 방문했는데 닌텐도 마리오 팝업이 있어서 사람이 많았습니다.
슈퍼마리오 닌텐도 팝업은 하루 1만명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합니다. 예약을 하지 않아 들어가지 못하고 밖에서만 바라봤는데 안에 인형도 팔고 굿즈도 팔아서 나중에 예약 후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여수여행을 갔다가 용산역에서 ktx를 내렸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을 처음 방문했는데 밥집과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노티드도넛을 좋아해서 성수나, 안국에 방문하면 꼭 사오는 편인데 여기서도 반가워서 두개만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습니다.
일단 종류는 다른 지점에 비해 많이 없는 편 같아요. 아이스크림 도넛이나 무화과 도넛 먹어보고싶어서 방문했는데 그런 특별한 신메뉴는 없고 기존 메뉴들만 있는것 같습니다.
도넛 종류와 가격은?
춈미맛집으로 더욱 더 유명해진거같은 노티드 도넛의 가격은 클래식 바닐라, 얼그레이 도넛, 라즈베리 도넛이 가장 저렴한 3500원이고 나머지는 그 이상입니다. 선물하기로 좋은 맛은 바닐라, 얼그레이, 우유생크림이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것 같습니다! 저도 늘 먹던것만 먹어서 이 세가지를 항상 담아오곤 합니다. 베스트 도넛 박스가 있어서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노티드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아마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정도로... 진짜 제가 사랑하는 도너츠 중 하나입니다.
칼로리를 생각하지 않았다면 저는 하루에 도너츠 3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파크몰에는 포비, 아우어 등 다양한 맛있고 유명한 베이커리집들이 있어서 저는 포비를 들릴 예정이라 여기서는 두개만 구입했습니다.
아우어 더티 초코도 맛있는데 초코맛 찾으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세요!
일러스트들이 너무 귀여워서 그 귀염고 따스한 감성이 달콤함을 더해주는것같습니다.
저도 마켓컬리로 주문할 수 있어서 콜드브루 커피 먹어본 적이 있는데 캔에 담겨있어서 집에 보관해서 먹기 좋더라구요!
아이들이랑 가면 저 귀여운 초콜릿은 참지 못할것 같아요.
인형과 수첩, 텀블러등 다양한 굿즈들이 판매하고있습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아서 테이크아웃하기 좋을 것 같아요.
용산 친구선물 찾고 계신다면 이런 텀블러는 어떠세요? 평소에 4개~5개 도넛을 살 때는 상자에 담아주시는데 저는 2개 주문했는데 이런 작은 봉지에 담아주셨어요! 두개 사도 예쁘게 담아주시네요.
나중에 친구들 모임을 용산에서 하게되면 꼭 다시 와서 다른 맛들도 포장해가고 싶네요.
저는 던킨도너츠보다 여기 크림이 조금 더 맛있고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드셔보지 않으신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 달콤함 저만 알고싶지 않아요~~ 크림도 가득 들어있어서 입 안 가득 달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위치 첨부합니다!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