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라는 단어는 이름만 들어도 설레입니다.
어린이집 크리스마스 맞이 보낼 선물을 추천드리려고 리뷰를 씁니다 :)
저는 평소에 운동화 욕심이 있어서 아디다스 가젤, 나이키 데이브레이크도 신는편인데
착화감은 뉴발327이 가장 좋은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 운동화사이즈 230을 신는데, 뉴발키즈는 220 신어도 어른인 저는 맞더라구요.
그래서 뉴발 운동화를 살 때는 키즈를 신는 편입니다.
https://2doong-2.tistory.com/175
뉴발문빔을 사서 잘 신고 다니다가 신발이 다 헤져서 새로 구입했습니다.
그만큼 평소에 잘 신고 다닐만큼 너무 편안했어요. 아이들은 유치원 산책 나갈때 신발도 중요해서 편한게 가장 좋은데,
이 신발이 벗기도 편하고 가볍습니다. 지난번에도 사서 지금까지 쭉 신고다닐만큼 만족도가 높은 상품입니다.
가격은 79,000원이고 매장에 방문했더니 이제 뉴발문빔은 나오지 않는다고 씨솔트 흰검으로 주문했습니다.
이것도 청바지를 입고 신어도 괜찮을것 같고 무엇보다 이 신발은 운동화 끈이 묶는게 없고 고무줄처럼 늘어나서
아이들도 많이 신더라구요. 뉴발 싸게 사는방법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면 5천원 할인쿠폰과 함께 무료배송입니다.
저는 그래서 74,000원에 구입했어요!
뉴발란스의 로고가 박혀있고, 현재 어른사이즈로는 220부터 300까지 5단위로 있어서 가족커플신발로도 예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정사이즈보다는 한단계 작게 사는게 더 예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차분한 색 느낌이라 인기가 많아서 남자 여자 상관없이 부담없이 코디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키즈운동화는 10단위로 나오고, 촉감은 부드럽고 흰색이 아니라 회색느낌이라 겨울에 신기도 좋을 것 같아요.
포근한 느낌이고 어린이집에 신고갈 신발은 편안해야 하는데 발만 쏙 넣기만 하면 되므로 아이들이
편안할거같네요.
고무줄 보이시나요? 저는 길가다 운동화끈이 풀리면 귀찮고 싫었는데 이 신발은 그럴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서
착화감이 편합니다. 그리고 외국에서 구매대행하면 사이즈가 힘든데 매장에서 구입가능하니 좋았어요.
심플한 느낌 가득인데 정확한 사이즈를 위해서는 매장에 방문해서 신어보는게 가장 좋겠죠?
사람들이 유행일 때 색깔별로 소장했었는데 왜 그랬는지 이제야 알겠더라구요.
김연아 신발로 유명한 겨자색과 버건디 운동화도 갖고싶은데 저는 아직 평범한게 좋아서 다음에 꼭 도전해보려구요.
발편한 운동화 찾으신다면 저는 무조건 이걸 추천드려요.
인기있는 컬러를 선택해서 코디하신다면 멋진 스타일링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