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콘서트 티켓팅을 실패하고 11번가 핫딜로 구입한 썰 푼다.
연말 콘서트가 너무 가고싶은데 악뮤콘서트, 다비치콘서트 전부 다 실패해서
방구석 콘서트 즐기려고 산 젠하이저 모멘텀4다.
나에겐 다양한 후보들이 있었다. 소니 아이유헤드셋, 애플 에어팟 맥스, 보스 qc45, 뱅앤올룹슨...
대부분 이 중에서 고민할 것 같은데 나 역시도... 그 중 눈여겨보고있던 헤드셋을 집에 모셨다.
물건을 살 때는 오래 사용할 거라 신중한 편이다.
30만원대 헤드셋 중 착용감이 편한걸 선택할까, 음질이 좋은걸 선택할까 하다가...
11번가 11월 블랙프라이데이 타임딜을 했다. 무려 44% 할인가와 쿠폰을 더해 26만원대에 구입완료.
심지어 정품이고 해외배송도 아닌 슈팅배송이라 바로 받을 수 있었다.
젠하이저는 독일의 세계적인 음향기기 및 음향장비의 기업이고 이미 음질은 말할 것도 없이
이 구역 짱이라고 소문이 자자했기에 청음하지 않고 바로 구입해버렸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이어폰은 소니 wf-1000xms라 이것도 노이즈캔슬링도 되고 음질도 나쁘지 않아서 만족하고 있었는데
더 풍부하고 웅장한 느낌을 원해서 구입하게 되었다.
그런데 이 케이스를 보아라. 케이스값도 가격에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지 고급스럽기까지함...
우리집 물건들은 무조건 검열을 받아야한다. 바로 냐옹님의 검열...
무사 통과되었다. 이제 탐색해 볼까?
젠하이저 고유의 어쿠스틱 디자인으로 선명하고 깊은 저음과 고음을 즐겨볼 수 있다.
적응형 소음제거를 선택하여 주변 소음을 차단하거나 투명도 모드를 사용하여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게 조절할 수 있다.
라고 설명서와 상자에 나와있다.
유선 연결 케이블, USB-C타입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다.
색상을 고민했는데 가장 무난한 블랙으로 선택했다.
터치로 조작이 가능한 것들이 있다. 음향 조절, 음악 재생 끄기, 노이즈캔슬링 감도조절까지...
아이패드에 어플을 설치하고 이퀄라이저, 사운드 체크까지 가능하다.
사진을 다 찍은 후, 나는 유튜브를 들어가 음악을 켰다.
음향 문외한이지만 단언컨데 음악의 웅장함과 또 다른 세계를 즐기려면 헤드셋이 꼭 필요하다고 말하고 싶다.
사랑해요 다비치!를 함께 외칠 수많은 관객들은 없고 비록 나 혼자지만, 혼자면 어떠하리.
헤드셋 하나면 어디서든지 나만의 공간이 완성되는 이 느낌을 전하고 싶다.
오로지 음악만 나오고 내가 주인공인 이 세상... 내가 원하는 건 이거였다!!!
헤드셋 아래는 충전하는 곳이 나오고, 좌우 이어캡이 180도로 돌아가기 때문에 유연하다.
그리고 이어패드는 가죽재질이라 푹식한 느낌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난다.
헤드셋을 200% 즐길 수 있는 방법은
1. 유튜브 딩고에 들어가서 가수들의 노래를 듣는다.
2.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본다. (엘리멘탈 추천)
정말 행복한 기분을 느낄 수가 있다.
헤드셋을 사고 주말만 기다리고 있다. 매일 한편의 영화를 보며 나의 삶에 활기를 넣어주는 기분이다.
음질좋은 헤드셋을 찾으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꼭 구입하라고 권하고 싶다!
인생에 즐거움이 한스푼 더 추가되는 기분이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