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 락피쉬 목도리 장갑 추천!
추위를 정말 잘타는 저는, 매일 나갈 때마다 목도리로 얼굴과 머리를 싸매고 다니는데요.
매일 사용할거라 가성비가 좋고, 막 쓰고 세탁도 간편한 목도리를 찾다가 29cm에서 락피쉬를 샀습니다! (내돈내산)
락피쉬웨더웨어는 영국 사우스 웨스트 잉글랜드의 실리제도, 콘월에서 탄생한 브랜드로써
오리지널 브리티시 감성과 클래식함에 영국 특유의 기후를 고려한 기능성을 가미시킨 새로운 컨셉을 제안하고 있다고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레인부츠도 여기꺼라 친근한 브랜드였고 만족도도 높아서 평소에도 눈여겨 보고있답니다.
적당한 두께감의 짜임을 가진 머플러로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고, 남녀 모두 착용가능하고 선물하기 좋다고 합니다.
주문했는데 내가 샀지만 나한테 선물한 느낌이 듭니다.
그정도로 배송을 받았는데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택배상자를 열었을 때 이미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지퍼팩과 상자로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고 저도 마니또선물로 주문하려구요!
니트 머들러라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나고 관리도 좋다고 합니다.
구김현상이 적고 열기에 의해 변형이 적은 소재로 관리가 용이하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저는 그레이로 주문했는데
저는 색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른 색도 소장하고 싶을만큼 마음에 들었어요.
평소에 베이지나 검정색을 많이 입는 편인데 가장 무난한 그레이색인데 핑크색도 예쁘더라구요!
보관할 때는 기존의 포장을 유지하면 관리가 더 효율적이라
겨울이 지나서 드라이클리닝을 한 후 다시 이렇게 보관하면 내년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오래 쓸 수 있을거같아요
(신문지를 추가로 넣어두면 더욱 더 관리가 용이하다고 해서 저는 방습제도 함께 넣어 보관할 생각입니다)
제가 산걸 보더니 동생도 따라구입했습니다.. 처음에 저도 아크네스튜디오, 고비 목도리 등 찾아봤는데 5만원으로 목도리랑 장갑을 구입해서 가성비 최고라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살이 약해서 촉감이 거칠면 피부가 붉게 되는데 다행히 부드러운 소재라 휘뚜루마뚜루 하기 좋아요! 그리고 목도리가 길어서 머리까지 감싸서 바라클라바로도 사용가능해요!
요즘 제 애착템처럼 날씨가 추워서 무조건 목도리와 장갑 가지고 다닌답니다.
마니또선물 5만원대 찾으시거나, 크리스마스 친구선물로 괜찮은 거같아요!
겨울 선물로 좋은게 머플러, 장갑, 모자 일텐데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 잘 선택하시고 구입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