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릉역 맛집인 공릉 닭한마리 다녀왔습니다!
집 근처인데 본점은 처음이라 늘 체인점만 다녀왔는데 본점도 한번 가보자 하고 마음먹고 갔습니다..ㅋㅋㅋ
진짜 여기 비가 오나, 눈이오나 늘 사람이 많아서 갈 엄두가 나지 않아서... 상봉역 닭한마리나 하계나 노원으로 갔거든요.
위치는 공릉역과 태릉입구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020
영업시간 : 11:30 ~ 22:00 (공휴일,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습니다.)
브레이크타임은 15:00 ~ 17:00 입니다.
공릉 본점 닭한마리 방문했는데 진짜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요. 안에 그래도 자리는 많아서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대기방법은 들어가자마자 카운터에 번호표를 직접 뽑는 곳이 있어요.
저는 평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18번이였는데 6번을 부르시고 계시더라구요ㅠㅠ 12팀 대기...
그런데 중간에 번호표를 뽑고 다른 곳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셔서 생각보다 금방 먹을 수 있었어요.
30분기다렸습니다!
메뉴는 이러합니다. 닭한마리, 칼국수, 감자사리, 떡사리 등 이렇게 준비되어있고
반마리 추가시 13,000원입니다. 저는 2인이 방문해서 닭한마리와 칼국수만 주문했어요!
죽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충분히 맛있게 배부른 느낌..!!!
닭한마리 등장... 생각보다 닭이 커요! 이렇게 이미 한번 삶아지고 나와서 그런지 금방 데펴서 먹을 수 있었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은 끓일 때 다진마늘을 투척해주세요. 그럼 더 진한맛이 납니다!
저는 그래서 무조건 다진마늘을 좀 더 넣는 편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직접 잘라주십니다. 먹기 좋게 잘라주시면 펄펄 끓이면 됩니다.
몸보신에 최고인 듯합니다. 닭 육수도 맛있고 냄새나지 않고 담백해서 맛있어요.
밑반찬은 이렇게 간소합니다! 김치도 아삭하고 시원해서 잘 어울립니다.
간장소스를 만들어야 하는데 간장 소스와 겨자 그리고 양념장을 섞어서 만든 후 닭국물 두스푼 넣어주면 진짜 기가막힙니다. 사진보면서 또 먹고싶네요. 제 소울푸드거든요..
이렇게 야채를 넣어주고 닭이랑 같이 먹으면됩니다! 진짜... 몸보신에 최고인듯합니다!!!
태릉입구역 맛집 찾으신다면 태릉입구역에서 5분거리에 있답니다!
칼국수로 마무리!! 진짜 공릉역 외식 찾으신다면 이 곳 가보세요! 진짜,,, 안먹어본사람은 모릅니다ㅠㅠ
저도 닭한마리에 빠져서 진짜 한동안은 1주일에 한번씩 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