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룡역가족모임 장소로 한모임을 처음 방문했는데 의정부 룸있는 식당 검색하다가 여기가 조용하고 좋을것 같아서
토요일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내돈내산 아니고 아빠돈아빠산이요 ㅋㅋ..
의정부 한모임은 회룡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마스터병원 1층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워보이는 음식점인데 이 앞에 자주는 지나갔는데 식사한건 처음이에요.
한우를 판매하는 곳이고, 상차림비가 있어요. 1인당 3천원입니다.
프리미엄 최상등급 한우라고 적혀있고 100g 당 가격 참고하세요!
다양한 부위들이 있습니다. 등심, 부채, 갈비살, 채끝, 안심 등 다양한 고기들이 있고 고기 먹는 방법은 고기는 선구매해야합니다.
고기를 고른 후, 계산 하고 먹고 나머지 공기밥, 냉면, 상차림비는 나중에 다 먹은 후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자리는 넉넉한 편이고,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룸으로 예약을 해서 룸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한우,, 넘나 맛있는 것... 여기서 보고 결제하면 됩니다!
저희는 골고루 다 먹어봤어요, 채끝도 맛있고.. (고기는 다 맛있죠..)
밑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양파절임, 무생채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처음에는 기본셋팅해주십니다!
셀프로 구워 먹으면 됩니다! 빛깔보세요~~ 저희가족은 만족하며 먹었어요!
고기 맛도 괜찮고 같이 나오는 밑반찬들도 맛있고 고기집에서 냉면이 맛있었던 기억이 많지 않은데 여기는 냉면까지도 맛있더라구요!
가족모임 있으시면 꼭 룸으로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저희는 토요일 4시로 예약해서 그런지 조용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양파절임도 맛있고, 콩나물부추도 맛있었어요! 간도 적당하고 고기랑 먹기 좋았네요~~
의정부 한우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어떠세요~? 저희가족은 돼지갈비 먹을 때는 회룡역 구끼구끼를 가는 편이고, 우설화 이런 곳에서 모임하는데 여기도 집에서 가깝고 너무 좋더라구요! 상차림비 인당 3천원씩 받는게 조금 아쉽긴 한데ㅠㅠ 그래도 만족하며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저희는 8명이 방문해서... 상차림비만 24000원이였어요... 허허... 고기도 비싼데 비싼값은 하는 느낌이였습니다~
다음에 재방문 의사 있어요! 런치메뉴도 있어서 다음엔 런치때도 방문해보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