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아들 대학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어디가'에서 얼굴을 알렸던 윤민수 아들 윤후가 대학에 합격을 했습니다.
2024년 7월1일, 윤민수님이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글을 공개했습니다.
드디어 발표가 끝나고 드디어 후가 학교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맘껏 자랑하고 싶다고 하셨고 가문의 영광으로 축하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윤후의 대학은 노스캐롤라이나 대학교 채플힐이라고 합니다.
동문으로는 마이클 조던이 있습니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채플힐에 있는 연구 중심의
공립대학교로 퍼블릭 아이비리그에 속한다고합니다. 또한 1789년 설립된 노스캐롤라이나주 최초의 고등 교육기관이자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공립 대학 가운데 하나이기도 합니다.
윤후 인기있는 이유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는 2013년 1월 6일에 첫 방송 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연예인 아빠와 그들의 어린 자녀들이 어린시절의 추억이 함께 하는 여정이며,
다양한 장소를 경험을 하고 오지 탐험을 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사람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아이들의 순수함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 그 당시에 육아 예능이 인기가 많았습니다.
특히 이종혁 아들 이준수, 윤민수 아들 윤후 등 인기가 많았는데 순수하고 귀여워서 랜선 이모, 삼촌들의 귀여움과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윤후는 솔직하고 순수하고 따뜻한 성격으로 아빠 윤민수와 돈독한 관계를 보여주었습니다.
윤후의 어린시절 모습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어린시절 모습을 추억할 수 있어서 행복한 마음이 듭니다.
윤후 엄마 교육법
윤후를 따뜻한 성품으로 자랄 수 있도록 한 윤후 엄마가 육아법을 알린적이 있습니다.
윤후가 팬들에게 선물 받은것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도록 고마워하는 방법을 가르쳤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집으로 오는 선물들 중에서 후가 가장 원하는 것 한개만 갖게 하고 나머지는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먼저 제시할 때도 있지만 아이가 원하지 않으면 진행하지 않고 아이가 원하면 그때 움직이는 편이라고,
뭐든 본인이 원할 때 시켜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윤후 유퀴즈
윤휘가 유퀴즈 134회에 나온적이 있습니다. 윤후는 아빠랑 많이 친하지 않아서 아빠 어디가 제안을 받았을 때 싫다고 했었다고 합니다.
아빠 윤민수는 늘 바빴고 아티스트 성격상 밤낮이 없어서 아빠의 존재가 낯설었다고 합니다.
국민 랜선 조카 윤후는 아빠 어디가가 아니였으면 '아빠랑 안친해지지 않았을까'라고 할 줄 알았는데 '아빠를 늦게 알게 되지 않았을까'라고 대답하는 모습을 보고 말 한마디를 해도 생각이 깊고 따뜻한 심성인게 느껴집니다.
어릴 때 모습 그대로 순수하고 선함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서 아직도 천사처럼 보입니다
전 국민의 관심을 받고 자라서 부담도 느꼈을텐데 너무 바르게 잘 커서 유퀴즈를 보는 동안 흐뭇했습니다.
민국이 형을 위해 집을 바꿔주기도 하고, 추운 지아를 위해 핫팩으로 발을 녹여주기도 하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윤후 활동
윤후는 방송에서도 잘 먹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는데 윤후가 방송에서 짜파구리를 언급해서 그때 방송의 인기로 매출이
2억 5천만원 이상 뛰어오를 정도로 파급력 또한 대단했습니다.
윤후는 이때 매출을 올린 보답으로 농심과 6개월 광고계약을 맺고 CF까지 찍었습니다.
2015년 1월 아빠 어디가에서 최종 하차를 한 뒤로 몇년간 휴식기를 가지다가 2017년 JTBC 나의 외사친에 출연을 했습니다.
윤후가 혼자 미국으로가서 학교를 다니고 외국친구들을 사귀는 과정을 담은 관찰 예능이였습니다.
2022년 KBS2 자본주의학교로 5년만에 예능으로 복귀를 했습니다.
윤후는 방송출연 당시 7세 였는데, '나가 좋은가봉가(내가 좋은가봐)', '왜 때문에 그래요?' 등 유행어를 만들었습니다.
대학생이 된 윤후의 모습도 기대가 됩니다. 랜선 이모 삼촌들은 윤후가 행복하기를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