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삼둥이 대한민국만세
TVN 대표 프로그램인 '유퀴즈 온더 블럭'에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출연을 했습니다.
본방송이 공개 되기전 예고편을 통해서 방송 전부터 삼둥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후로 10년만에 예능에 나오는 송대한, 송민국, 송만세는 벌써 12세가 되었다고 합니다.
여전히 어렸을 때 그 모습처럼 같은 옷을 입고 나와서 세쌍둥이의 모습으로 랜선 삼촌, 이모들의 마음을 녹였습니다.
본방송은 TVN에서 7월3일 수요일 오후 8시45분에 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만세 나이, 키
2014년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세쌍둥이의 출생연도는 2012년입니다.
벌써 12세 초등학교 6학년입니다. 엄마 아빠의 키를 닮아 키가 클 것이라고 예상을 했었는데 초등학생인데
벌써 조세호님보다 키가 크다니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남의 집 애들은 빨리 큰다더니, 진짜 이렇게나 멋지게 의젓하고 든든하게 컸을거라고 생각도 못했습니다.
삼둥이지만 각자 뚜렷한 캐릭터로 유퀴즈에 나와 어떤 이야기를 전해주었을까요?
유퀴즈 인스타에서 삼둥이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몽 송일국
고구려를 세우고 대한민국만세를 낳은 배우 송일국님의 인생이야기를 유퀴즈를 통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2006년 81부작으로 mbc 드라마 '주몽'은 고조선 멸망 시기부터 고구려 건국 시기까지를 배경으로,
주몽의 일대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주몽 역을 맡아서 최고시청률 49.7%이라는 대단한 판타지 사극이였습니다.
송일국 배우님은 나이를 들지 않고 있는 듯합니다. 예전 모습이나, 지금 모습이나 오히려 젊어진 듯합니다.
송일국님은 삼둥이들과 유퀴즈에 나와서 근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송일국 배우님은 드라마 뿐 아니라 연극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맥베스 무대에 선다고 합니다.
송일국 맥베스는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하는 연극이고, 7월13일(토) ~ 8월18일(일) 까지 공연을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7월3일 오전 11시부터 예매 가능합니다.
송일국 4수
송일국 배우님은 4수를 한 이야기가 방송에 전해졌습니다. 이 이야기를 들은 아이들의 반응 또한 귀여웠습니다.
엉뚱한 막내가 본인이 14수를 할 수도 있다고 이야기하는데 귀여워서 한참 웃었습니다.
송일국님은 예전에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나는 대학도 4수해서 갔다. 고등학교 때 별명도
대학생일 정도로 지각이 빈번했다. 오죽했으면 나닮은 아들 낳을까봐 아들 낳기 두려웠는데, 내가 가진 능력에
비해 인생이 잘 풀렸다"고 말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송일국 아들 대한민국만세
대한이, 민국이, 만세까지 삼둥이라 더욱 더 특별한 듯 합니다. 애기 시절부터 함께 육아예능프로그램을 봐서 그런지,
랜선 이모삼촌들이 아이들의 근황도 늘 궁금해 했는데, 아빠 송일국은 종종 소셜 미디어에 사진을 올리며 아이들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유퀴즈 동반출연이라니 팬들 입장에서는 반가울 수 밖에 없습니다.
아이들이 늘 지금처럼 밝고 행복하게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사랑했던 삼둥이의 어린시절은 유튜브 KBS 슈퍼맨이돌아왔다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