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편한 여자신발 뉴발란스740 내돈내산
살로몬 검정색 신발을 너무 잘 신어서, 좋아하는 인플루언서 주미님이 신발 신은거보고 바로 뉴발란스 다녀왔다.
직접 신어보고 당장 구매.. 두바이쫀득쿠키색이라 요즘 유행과 찰떡이고, 뉴발란스 회색만 신다가 브라운톤으로 구입했는데
만족해서 쓰는 후기이다.

평소에 230을 신으면 뉴발란스 운동화 발이 편한 편인데, 이건 조금 크게 나온듯 하다.
평소에 진짜 걸어다닐일 많고, 발이 더 편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뉴발480v5를 추천한다.
이 뉴발란스 740은 뭔가 약간 등산화같은 느낌이라 오래 걷기엔 약간 불편할 듯 하다.
뉴발란스 여자운동화 추천 뉴발480v5
저는 평소에 뉴발란스 운동화를 자주 신는데요! 매년 1개씩은 구입하고 있는거같습니다. 저는 뉴발327 문빔 스타일의 운동화를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여행용 신발을 위해 의정부신세계백화점에
july-06.com
내 발에 딱 맞는 핏
길이 : 가장 긴 발가락부터 운동화 앞쪽까지 1~1.5cm 정도 여유를 남긴다.
너비 : 발볼이 너무 눌리면 통증이 생기고 널널하면 미끄러질 수 있다.
착용 : 양말 신고 매장에서 걸어보고 발가락 압박이 없는지 확인한다.

신발 가격은 149,000원이고 살로몬보다는 저렴한 편이다.
프로스팩스 신발이 엄청 편하고 좋다던데, 다음엔 엄마신발 아빠신발 사줄 때 신어봐야겠다.
겨울에 신어도 발이 많이 시렵다는 생각 못했고, 동생이 곧 입학 앞두고 있어서 입학선물로 뉴발란스 신발도 괜찮을 듯 하다.
하나 사주러 가야지...

매장에서 신어보니 나름 괜찮아서 바로 샀는데 가을, 겨울에 좀 더 어울리는 컬러인 듯 하다.
항상 츄리링만 입고 다니는 나에게 딱 맞는 선물같다. 츄리링에 너무 잘 어울린다.
청바지를 입고 신어보진 않았는데 츄리링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요즘 가장 많이 신는 신발이다.
뉴발란스740 후기 찾아보지도 않고 바로 샀는데 너무 만족한다.

정사이즈보다 약간 작게 신어도 괜찮을 듯 하다. 독특한 소재에 스타일리쉬하게 신을 수 있어서 만족한다.
색상은 블랙도 있고, 직접 신어보고 구입하는걸 추천한다.
운동 목적별 선택
목적에 따라 운동화의 종류가 달라져야 운동 성능과 안전 모두 좋아진다.
러닝, 조깅 할 때는 쿠션이 충분해서 충격을 잘 흡수하는 모델을 선택해야 하고,
헬스장은 굽이 낮고 평평, 쿠션보다는 접지력, 안정성 중심이 되어야 하고,
걸을 때는 장시간 걸어도 피로가 덜하도록 충격 흡수와 적절한 지지력이 있어야 한다.

운동화 보관방법
운동 후 바로 신발장에 넣어두면 냄새, 곰팡이가 생기기 쉬워서 신발 안에 신문지나 제습제를 넣어서 그늘에 말리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해야한다. 용도별, 계절별 분리보관해야하는데 자주 신는 운동화는 꺼내기 쉬운곳으로 그리고 비오는날이나 러닝용은 완전히 말린 뒤 따로 보관하고 오래 안 신을 신발은 박스보관하고 제습제를 사용해야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