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비어 포장 트리플닭다리살 가성비 술안주
저는 술안주로 가성비 좋은 백스비어에서 60cm트리플닭다리살을 자주 포장해서 집에서 남편이랑 맥주타임을 갖는데요!
이날도 둘이 술 한잔 마시려고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백스비어에 많은 메뉴가 있지만 닭다리살 이 메뉴가 제일 가성비 좋더라구요! 그래서 종종 포장해서 먹습니다!
저는 먹골역 자이에 있는 백스비어에서 주문했는데 다른 지점도 이렇게 친절하신가요?
돈가스 소스, 양념소스, 고추마요, 소스 위에 뿌리는 가루도 함께 챙겨주십니다!
백종원 선생님 간판이 많이 생겼어요. 저희 동네에 빽다방도 있고 언제나 믿고 먹습니다!
고추마요도 매콤하면서 그 매콤함을 잡아줄 수 있는 마요네즈도 섞여 있어서, 저는 돈가스 소스보다는 양념이랑 함께 먹는게 더욱 더
입맛에 맞았어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술집에 가기엔 무섭고, 집에서 간편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좋아요.
백스비어 닭다리살 메뉴 추천! 저는 누가 여기서 어떤 음식을 시켜야 되냐고 물으면 이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진짜 깔끔하고 무엇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가격도 9000원이라 한국에서 저렴한 안주입니다.
기름이 깔끔할거같아서 믿고 먹는! 바삭바삭하게 튀겨져 있어서 치킨보다는 좀 더 가볍고 적당히 먹을 수 있어요.
뼈도 없어서 집에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 메뉴입니다.
60cm지만 두 줄로 포장해주시고, 꼬치에 꽂혀 있어서 먹기 좋게 잘랐습니다.
크기도 굉장합니다. 둘이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소스가 다양해서 색다르게 먹을수도 있어서 새로웠습니다!
양념소스에 가루를 찍은 모습입니다. 가루는 두 종류인데, 하나는 양파 치즈 맛이 나고, 하나는 매콤합니다.
저는 매콤한 가루보다 이 양파맛이 나는 하얀 가루가 더 맛있었어요.
고추마요는 진짜 어른들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9000원의 행복을 느껴보세요!
코로나 거리두기로 인해 영업시간이 다시 단축되서, 안전하게 포장해서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 추천드립니다!
이 닭다리살과 맥주의 조합은 먹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