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우물안둥구리 2021. 12. 30.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보내기 위해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구입했습니다. 

528g / 소고기(부채살) 15분 조리시간이 걸리고 2인분입니다. 

15분 완성 레시피

1. 소고기 마리네이드 하기 - 소고기는 키친타월로 핏물 제거하기, 허브솔트와 올리브오일 1/2를 앞뒤로 골고루 바르기

2. 가니쉬 만들기 - 펜을 중불로 1분간 예열하기, 남은 올리브오일을 팬에 두르고 모든 야채를 중불로 4분간 골고루 구워 접시에 담기

3. 스테이크 굽기 - 팬을 강불로 1분간 예열하기, 팬에 소고기를 넣고 강불로 앞뒤 각각 1분간 굽기, 중불로 줄여 소고기 속까지 익히기

4. 완성하기 - 접시에 스테이크와 가니쉬를 담아 플레이팅 하기. 

* 펜이 아닌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도 가능합니다! 

밀키트는 간편한 맛에 먹죠 정말! 이렇게 양파 손질까지 되어있고, 방울토마토, 마늘, 아스파라거스까지 들어있으니

비주얼 최고죠!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밀기트 안에는 스테이크에 필요한 모든 재료들이 들어있습니다.

고기는 적당한 두께의 부채살이 2개가 들어있습니다. 마리네이트 끝난 다음에 한장씩 소분했습니다. 

한가지 팁은 버터 넣으면 풍미가 더 좋아집니다! 

아스파라거스는 평소에는 집에서 먹지 않는데, 이렇게 먹으니 더욱 더 좋습니다. 고기랑 먹을 때 조합이 괜찮아서 추천드립니다.

허브솔트 듬뿍 앞뒤로 뿌려준 후, 허브솔트 위에 오일코팅해주고 15분~20분 정도 실온에 두고 약불에 구워주었습니다.

고기 신선도도 최고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항상 스테이크 밀키트는 집에 특별한날 구입해두는 편입니다. 

아웃백에 갈 때 그 불판에 나오는 뜨거운 스테이크가 진리이긴 한데, 집에서 이 스테이크만으로도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토마토랑 양파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

아스파라거스랑 함께 먹어도, 통마늘이랑 먹어도 어떻게 먹어도 고기는 언제나 맛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함께 들어있던 스테이크 소스도 함께 먹었어요. 육즙도 괜찮고, 15분만에 요리가 되니 아주 시간대비 가성비 최고입니다! 

 

기념일이나 평소에도 스테이크 먹고 싶을 때 이렇게 굽기만 해도 초보요리사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 

비주얼도 최고고 집에 재료가 없어도 이 블랙라벨 스테이크 밀키트 하나만 있어도 스테이크 집에서 먹기 쉽습니다! 

오늘 저녁은 스테이크 어떠세요~? :) 

 

https://july-06.com/110

 

프레시이지 버터 갈릭 파스타

프레시이지 버터 갈릭 파스타 코로나시국에 크리스마스, 연말을 집에서 안전하게 보내는 방법 중 하나 인 밀키트로 요리 해먹기입니다! 저희 부부도 이번 크리스마스도 집에서 프레시지 밀키트

july-06.com

저는 스테이크랑 파스타랑 함께 구입해서 먹었습니다! 

파스타 리뷰로 참고하니, 함께 구입하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