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아웃백 싸게 먹는 꿀팁 대방출!( 런치 메뉴, 가격)

우물안둥구리 2020. 12. 13. 12:11
반응형

 

 

아웃백 저렴하게 먹는 방법!

아웃백은 제 돈 주고 먹기 진짜 아까운 곳 중 하난데요- 

제가 평소에 할인받는 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할인 받을게 너무 많아서 먹고 나오면 뿌듯한 마음도 드는 그런 곳이에요 :) 

남들은 알려주지 않는 저랑 신랑이 먹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아웃백 생일 쿠폰

 

 

아웃백은 저녁보다 런치 가격이 더 저렴한 거 아시죠~? 런치로 먹으면 스프, 에이드, 후식(커피 or 녹차)도 제공된답니다! 

아웃백 어플을 설치하고 개인 정보 변경을 하면 생일을 변경할 수 있어요! 

저희는 아웃백 방문하는 날 생일을 변경해서 방문하고 있어요-! 

생일 쿠폰이 제공되는데 아웃백 생일 쿠폰 만원 할인권! 먼저 받고 그 다음 단계 가실게용-!!! 

2. 통신사 할인

 

 

다양한 신용카드 할인도 많은데, 저희는 할인 되는 카드가 없어서 통신사 할인을 받고 있어요-!

skt나 kt 멤버십 할인을 사용하는데요~~ 몇년 전에는 kt 더블 할인이 돼서 더 더 더 싸게 먹을 수 있었는데 ㅠㅠ 

그래도 통신사 할인 꼭 받으세요!!! 

3. 기프티콘 구입, 상품권 구입!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마지막 팁!

아웃백 상품권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사이트 들이 있어요. 

초록창에 아웃백 상품권, 아웃백 기프티콘이라고 검색하시면 판매하고 있는 사이트 들이 나오는데~~

가격, 할인 비교해보시고 구입하는걸 추천드려요! 이건 매번 볼 때마다 달라져서 가격이 항상 다른데요- 

저는 보통 3만원권을 25,000원에도 구입할 때도 있고 이건... 복불복이라

+ 저는 저렴하게 나왔다 싶으면 미리 한개 정도 구매하고 나중에 사용하는 편입니다.

 

아웃백 런치는 주말에도 가능해서 저희는 주말 런치에 이용하는 편이고, 

런치는 (에이드, 스프, 후식이 포함되어 있어요) 

스프 1개에 다른 하나는 샐러드를 변경해서 (1400원), 치킨텐터 (2900원) 이렇게 추가해서 먹어요-!

에이드는 나중에 탄산음료로 리필도 가능해요. 스프는 양송이 스프로 먹고, 샐러드도 따로 추가하지 않고 한 그릇 에피타이저로 먹기

딱 좋은거같아요! :) 

 

 

런치 메뉴입니다! 

아웃백은 립도 맛있는데~~ 저는 남편이랑 가면 립이랑 파스타를 시키는 편이에요-! 

 

 

먼저 나온 빵입니다! 리필이 가능해서 이거만 먹어도 솔직히 배가 차요... 

소스는 추가로 가능한데 저는 기본이 가장 맛있어서 추가하지 않았어요- 

 

 

스프 하나를 샐러드로 바꾸고 치킨텐더를 하나 추가했는데 이렇게 맛있는 샐러드가 제공되었어요 :) 

신선한 야채에 요즘은 음식 먹을 때 샐러드를 즐겨 먹고 있는데 식감도 좋더라구요! 

 

 

남편이 좋아하는 백립입니당! 가격 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서 550g 39,900원 이걸로 주문해요-!

백립 사이드로 고구마를 선택하는데, 고구마에 꿀이 발라져있는지 진짜 꿀고구마 맛이 난답니다! 

 

 

내사랑 투움바파스타. 꾸덕꾸덕한 투움바가 가끔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항상 이렇게 두 메뉴를 즐겨시키는 편입니다.

 

 

런치 투움바파스타 22,900원 + 베이비 백 립 550g 39,900원 + 샐러드 변경 1,400원 + 치킨 핑거 1개 추가 2,900원

= 아웃백 생일 쿠폰 만원 사용 + kt 멤버십 할인 + 아웃백 상품권 구입! 

이렇게 먹으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시간과 노력을 쓰고 이렇게 절약해서 티끌 모아 티끌이겠지만... 

남들보다 저렴하게 먹었다는 생각에 늘 뿌듯함을 느끼죠 ㅎㅎㅎ 우리 함께 부자 됩시다!

 

 

아웃백 후식으로 나오는 커피는 테이크아웃해서 집으로 가져가기! ㅎㅎㅎ 

정말 최고예요! 아웃백 먹고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영화 보러가거나 했는데, 

영화관 못간지 벌써 1년 다된듯... 어서 코로나 물러가고 마스크 없이 다니며 여행도 가고, 영화관도 가고 싶네요ㅠㅠ! 

반응형